공지사항
- 등록일
- 2021-03-05
- 작성자
- 파라미타칼리지
- 조회수
- 3810
2021-1학기 비대면 수업(Webex) 매뉴얼 및 홈페이지 전용 게시판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가. 2021-1학기 수업운영 방식
구분 | 1~1.5단계 | 2단계 | 2.5단계 | 3단계 |
전공 이론 | 대면/비대면 동시수업 | 비대면 수업 원칙 (전공실습에 한하여 대학장 승인 하에 대면수업 가능) | 전면 비대면 수업 원칙 | |
전공 이론+실습 | 대면수업 | |||
전공 실험실습 | ||||
교양 | 비대면수업 | |||
⦁ 전공 이론 수업 학생 수업방식 변경은 담당교수와 협의하여 자율 변경 ⦁ 전공 실습·실험·실기 강좌(이하‘실습’)는 대면수업 원칙 - 단, 대면수업 시행여부는 교수-학생 간 협의하여 자율 결정, 수업방식 변경 시 수강생에게 최소 1주 전 안내 필수 ※ 백신, 치료제 보급으로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될 경우 대면수업 전환 예정(2주 전 안내) |
나. 매뉴얼 안내
구분 | 매뉴얼 | 문의처(~3.12(금)까지) | ▶ | 문의처(9.21(월)부터) | |
Cisco Webex | 교수자용 매뉴얼 | 별첨1 | 전용 헬프데스크 (☎2800) | 교무팀(☎2800) | |
학생용 매뉴얼 | 별첨2 | ||||
Webex Teams | 교수자용 매뉴얼 | 별첨3 | |||
학생용 매뉴얼 | 별첨4 | ||||
이클래스 | 교수자용 매뉴얼 | 별첨5 | |||
파라미타칼리지 학사운영실(☎4715) | |||||
학생용 매뉴얼 | 별첨6 |
다. 홈페이지 전용 게시판 운영 안내
(1) 접속 URL : http://web.dongguk.ac.kr/mbs/kr/subview.jsp?id=kr_050204000000
(2) 접속 경로 : 홈페이지 메인 [2021-1학기 수업운영 안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