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미타칼리지

동국대학교교양융합교육원

국가와 인류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참사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부속교육기관

언론에 비친 교양융합교육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22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 개최
등록일
2022-02-16
작성자
파라미타칼리지
조회수
354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22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개최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파라미타칼리지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비대면 온라인으로 ‘2022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를 개최했다.


2022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는 수시모집에 합격해 입학을 앞둔 180명의 예비 신입생들에게 대학 생활을 미리 체험하고, 대학생으로서 다양한 역량을 계발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파라미타칼리지 신입생학사지도부가 프로그램을 개발, 진행하였다.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가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라 사전에 참가자 전원에게 교재와 봉사 키트 등을 배송했다.

신입생들은 3일 동안 온라인을 통해 ▲미리 들어보는 1학년 교양 교과목 ▲사례로 풀어보는 대학의 학사제도 ▲선배가 들려주는 학교 이야기 ▲참사람 인증 모의고사 등 대학 생활 조기 적응을 위한 프로그램과 건학이념인 불교 정신을 바탕으로 한 인성교육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대학 생활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대학생으로서 역량을 키웠다.


이영경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3일간의 신입생역량강화캠프가 알차고 유익한 대학 생활을 준비하는 디딤돌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창의적인 융합 교육으로 여러분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42250#home